본문 바로가기

리뷰/일상리뷰러

[페리페라 X 오뚜기]잉크 브이 쉐딩, 잉크 무드 매트틴트

[페리페라 X 오뚜기 콜라보] 잉크 브이 쉐딩, 잉크 무드 매트 틴트

페리페라 X 오뚜기 콜라보 페리레스토랑

 

올리브영에 화장품을 사러 갔다가 페리페라와 오뚜기 콜라보를 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제품 패키지가 너무 귀여워서 사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중에서 제가 구입한 페리페라 잉크 브이 쉐딩과 잉크 무드 매트 틴트를 리뷰를 가져왔습니다. :)

 

페리페라와 오뚜기 콜라보 제품 중 하나인 잉크 브이 쉐딩은,

1호 아몬드 브라운, 2호 카카오 브라운, 3호 헤이즐 그레이가 있었습니다.

1호 아몬드 브라운은 21~23호 피부톤이신 분들 쉐딩으로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을 색이었습니다.

2호 카카오 브라운은 22~25호 피부톤이신 분들 쉐딩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색인데,

1호보다 색이 좀도 진해서 쉐딩을 더욱 또렷하게 하시는 것을 선호하신다면 2호 카카오 브라운을 추천드립니다.

3호 헤이즐 그레이는 쿨톤이나 코 쉐딩에 사용하기 좋은 색으로 구성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쉐딩 제품으로 4호 커버 브라운이 출시되었는데,

이 제품은 1호, 2호, 3호와는 달리 모발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모발 중간중간 비어서 두피가 보이시는 게 고민이신 분들께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페리페라 잉크 브이 쉐딩 01 아몬드 브라운

 

그중 제가 구입한 호수는 1호 아몬드 브라운입니다.

상자 패키지가 오뚜기의 3분 카레와 비슷하고, 특히 저 캐릭터 때문에 너무 귀여웠습니다. :)

저 캐릭터가 저는 콜라보 제품 하면서 만든 캐릭터인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오뚜기의 캐릭터였습니다.

 

오뚜기 로고

 

먼가 로고가 어디에 붙어 있느냐에 따라 다른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페리페라 잉크 브이 쉐딩 01 아몬드 브라운

 

상자를 뜯어서 보면 이렇게 쉐딩과 증정품인 브러시가 같이 들어있었습니다.

쉐딩 제품의 뚜껑과 브러시에도 페리페라와 오뚜기가 적혀 있고 귀엽게 캐릭터도 그려져 있습니다.

브러시는 케이스라고 해야 될지... 위생적으로 저 비닐도 같이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증정품 V컷팅 브러쉬

 

잉크 브이 쉐딩 제품을 열어보니 안에도 캐릭터의 얼굴이 박혀있어서 너무 귀여웠습니다.

이런 세세한 포인트들도 있는 것이 콜라보의 매력인 것 같습니다.

 

그리고 브러시를 보았는데 보통 쉐딩 브러시와는 조금 다른 것 같았습니다.

보통의 쉐딩 브러시는 둥글거나 일자로 컷팅되어 있었던 것 같은데,

증정품으로 준 브러쉬는 V자로 컷팅이 되어있었습니다.

그리고 일자로 컷팅이 되어있는 것이 아니라 중간에 둥글게 컷팅이 되어있어 쉐딩 할 때 더욱 자연스럽게 될 것 같았습니다.

 

 

페리페라 잉크 무드 매트 틴트

 

구입한 페리페라와 오뚜기 콜라보 제품 중 다른 하나는 잉크 무드 매트 틴트 10호 성진순례 입니다.

페리페라의 틴트가 발색력으로 유명하다고 많이 들어왔어서 콜라보 제품 중 틴트가 있길래 바로 구입했습니다.

페리페라와 오뚜기 콜라보 제품은 3가지 컬러만이라고 해서 더욱 구매욕구가 솓구치게 만들었습니다.

페리페라와 오뚜기 콜라보 잉크 무드 매트 틴트는 9호 크림찐텐, 10호 성진순례, 11호 진매특허 이렇게 3가지 한정 컬러가 있었습니다.

자세한 호수의 컬러색은 아래 페리페라에서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www.periperacosmetic.com/ko/product/view.asp?sh_cate2=20100&product_cd=P202204263317

 

페리페라

페리페라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 Lovemark 메이크업 브랜드, 제품, 매장정보 등 제공

www.periperacosmetic.com:443

9호 크림찐텐과 11호 진매특허는 웜톤이어서 쿨톤인 저는 10호 성진순례를 구입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11호 진매특허 색이 더 예쁜 것 같습니다)

 

페리페라 잉크 무드 매트 틴트 10성진순례

 

페리페라 잉크 무드 매트 틴트 10성진순례

 

틴트 케이스에도 페리 레스토랑과 페리페라, 오뚜기, 캐릭터가 그려져 있었습니다.

케이스 색도 립의 색과 비슷하게 만들어져 있었습니다.

(색은 최대한 실제 색과 비슷하게 보정했습니다)

 

틴트 제형

 

틴트를 열어서 보았는데 보통의 틴트와는 제형이 달라 보였습니다.

보통의 틴트는 물처럼 흐르는 제형으로 되어있는데 이 제품은 매트 틴트여서 그런지 꾸덕꾸덕한 제형 같이 생겼었습니다.

그래서 입술 주름에 낄까 봐 조금 걱정이 되었는데 피부에 발라보았더니 부드럽고 얇게 잘 발라졌습니다.

피부에 바른 부분을 한번 손으로 지워도 봤더니 아래 사진처럼 착색력도 좋았습니다.

밥을 먹고 나서도 입술이 지워지는 부분은 좋을 것 같아요.

 

페리페라 잉크 무드 매트틴트 착색력

 

페리페라X오뚜기 이벤트

 

그리고 틴트 상자 옆에 QR코드가 있어서 확인해보니 아래와 같은 기부증이 떴었습니다.

 

페리페라X오뚜기 기부증

 

알고 보니 페리페라와 오뚜기의 콜라보 제품을 구입하면 판매 수익금의 20%는 보호 종료 청소년 자립 지원금으로 쓰이는 것 같았습니다.

화장품을 구입하면서 좋은 일도 하는 거라 기분이 좋았습니다.

 

페리페라 X 오뚜기 콜라보 제품

 

다른 페리페라와 오뚜기 콜라보 제품에는 올테이크 무드 팔레트(아이쉐도우), 잉크 무드 매트 틴트(매트 틴트, 한정컬러),잉크한정 컬러), 잉크 더 벨벳(틴트, 한정 컬러), 잉크 브이 쉐딩+브러시 기획세트, 잉크 블랙 카라(마스카라, 1+1 기획), 오일 캡쳐 쿨링 파우더(피니쉬 파우더) 이렇게 6가지 제품이 있습니다.

콜라보 제품들 모두 귀여운 오뚜기 캐릭터와 오뚜기 제품 모양으로 되어 있어 유니크하고 귀여운 제품들인 것 같습니다.

제품들이 한정 컬러인 경우가 있어 잘 확인하시고 구입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제가 갔을 때는 올리브영에서 할인도 하고 있어서 구입하실 분들은 5월 안으로 빨리 가셔야 될 것 같아요. :)

 

728x90